일상/맛집

부산 신세계 백화점 푸드코트 타르트를 먹어봤어요!

Developer JS 2021. 12. 12. 16:38
반응형


부산 신세계백화점 푸드코드에서 식사를 한 후
디저트를 할 음식들도 많이 있었어요.

디저트를 챙겨먹는 타입은 아니지만
기왕 온김에 디저트도 먹고가자 생각하고
고른 것이 타르트였습니다!



타르트의 종류는 치즈타르트
라즈베리타르트, 초코치즈타르트 3가지였는데요.
제가 갔을때는 초코치즈 타르트는 다 나가고
굽고있는 중이었어요.



이게 치즈타르트 입니다
때깔이 참 곱게 잘 구워졌네요.
보기만해도 먹고싶어지는 비주얼!



라즈베리 타르트!
초코타르트가 나오는걸 기다릴 수 없어서
그냥 치츠타르트만 구매했어요.



타르트의 맛은 별로 색다르지는
않았어요.
그냥 타르트 맛이지만
티오피마냥 맛있었습니다.

저희 애기도 하나 줬는데
환장을 하고 먹더라구요.
나중에는 애기꺼 하나 더 사올걸 하는
후회마저 생기게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