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전북대 맛집 - 전주 숯불 닭집 : 전숯닭 술이 마시고 싶을 땐!

Developer JS 2024. 1. 1. 15:09
반응형


드디어
전숯닭에 가봤어요.
그렇게 가고 싶다.
가고 싶다.
해도 인연이 없었던 전숯닭에
드디어 갔습니다.



이런 메뉴를 파는 곳인데요.
어떤 분이 강추를 하셔서
정말 와보고 싶었던 곳이었어요.
그런데 기회가 되지 않다가 결국
이곳에 왔습니다.

특히 이곳이 좋았던게
제가 20대 시절에 즐겨 마시던
생과일 소주를 파는 것이었어요.
요즘 유행하는 하이볼의 원조격이라고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생과일 소주가?
ㅋㅋ

아무튼 이제 갓 30의 나이를 갖는 친구들과
갔었는데
생과일 소주를 모르더라구요.
여기서 세대의 차이를 또 한 번
경험하다니..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사람들과 즐기는 나머지 밑반찬등을 찍지 못했어요ㅠㅠ
기본적으로 고기를 익혀서 나와서
음식이 나오는데 까지 꽤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가자마자 바로 시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라면은 기본 서비스 안주로
끓여먹을 수 있어요.



닭목살 구이에요.
저는 매운 양념인줄 알았는데 소금구이구요.
맛은 그냥 부드러운 숯불향의 고기에요.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시고,
약간 가벼운 안주로 술을 마시고
싶은 분들은 이곳에서 마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