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전주 신시가지 맛집 농부애갈비 가성비 만점 무한리필 갈비집

Developer JS 2022. 12. 6. 19:01
반응형


송천역 부근에 있던 농부애 갈비가
서쪽의 새로운 신동네 신시가지로
이동했어요.

송천동에 있을 때 가족모임으로 자주 갔었는데
신시가지로 이사갔으니 당연히 한 번 가봐야지
않겠습니까?



돼지갈비와 샐러드바를 이용하는데
평일 점심에는 16,500원 저녁이나 주말은 17,900원이에요.
와우!

정말 저렴합니다.
사실 별 기대 안하고 왔는데
명륜이랑 비슷한 가격을 하고 있어서
사실 조금 당황하긴 했는데
이게 가격보다 샐러드바 구성이
명륜하고 차이가 좀 있어요.
그래서 저렴하다고 생각되요.



네 홀덤 델루나 옆에 위치하고 있는
농부애갈비입니다.

홀덤 델루나는 지금 장사 안 하는 것 같아요.
ㅎㅎ



신선한 재료만 사용한다는 농부애갈비



바로 갈비부터 구웠어요.
엄청 배고팠거든요.
예전에 송천동에 있을때는 숯불이었던것 같은데
가스 난로로 쓰는 것으로 불을 사용하더라구요. 나쁘지 않았습니다.
일단 숯불이 들어오길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점?
그리고 불판을 일회용으로 알아서
갈아도 되서 직원분을 불러야되는 번거로움이
없었어요.

불판 자체가 가벼워서
딱히 직원을 불러야 할 정도로 어렵지
않았기 때문에 바로바로 더러워지면
갈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셀프 라면 끓이는 곳도 있구,
더 다양한 셀프바가 있는데 시호때문에
정신이 없어서 다 찍지는 못 했어요.

월남쌈도 있고, 과일 샐러드 등
여러가지를 즐길 수 있어요.
가성비적인 측면에서는 아주 훌륭한 곳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특히 김치찌개는 완전 꾸덕합니다.
그냥 이 찌개만 있어도
한끼 뚝딱가능할 정도인데
차마 갈비를 외롭게 할 순 없어서
많이 먹을 순 없었어요..


그리고 아주 감사하게도
사장님이신지 직원분이신지 모르겠지만
아이들에게 풍선을 만들어주시더라구요.

안그래도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오기 좋은 식당인데
이런 이벤트까지 해주셔서
저희 시호가 아주 재밌게 놀았어요.

여러가지 이유로 농부애갈비 아주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