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서춘옥 달인 왕만두 전주에서 만두는 역시 이곳!

Developer JS 2019. 12. 2. 19:06
반응형

 

전주 평화동에 위치한 서춘옥 달인 왕만두 본점입니다. 원래 평화동 지하보도 있는데에 있는 평화동 서춘옥 달인 왕만두를 정말로 좋아했었는데요. 저희가 군산으로 가는 길에 이 곳을 발견하고 멈춰섰습니다.

 

사장님과 이야기해보니 여기가 본점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원래는 전주 서신동에 계셨어서 지도에도 서신도에 있다고 되어있는데 없어서 정말 실망을 많이 했었는데 이곳으로 옮기셨다고 하시더라구요!

 

달인이라는 단어가 가게 이름에 들어가있는 만큼 정말로 맛있는 만두집이에요~

 

 

심지어 평화동 지하보도에 있는 곳은 왕만두 한 개에 1,000원의 가격인데요. 본점은 1인분 5개에 4,000원입니다. 물로 지하보도 옆의 가게는 본점의 만두보다 조금 더 크긴 합니다. 

 

 

위의 메뉴판에 있는 모든 만두를 파시고 냉동되어 있는 만두를 사가셔서 먹고 싶을때 쪄먹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았어요. 저희는 냉동되어 있는 걸 사지는 않았고 고기왕만두, 김치왕만두, 고기 통만두를 샀습니다. 왕만두는 반반씩 포장을 해주셔서 그렇게 주문했지만 통만두는 반반씩 포장이 되지 않아서 1인분을 샀는데요~

 

 

 

만두들의 영롱한 자태가 보이시나요? ㅋ 저는 정말 서춘옥의 달인 왕만두에 만두를 먹어본 후 다른 곳의 만두는 생각도 안나더라구요. 조금 멀어도 만두가 먹고싶으면 평화동까지 가서 사먹습니다.

 

 

왕만두들의 속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만두쪽이 더 맛있더라구요. 고기만두는 평화동 지하보도쪽에 있는 곳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맛이 없다는 건 아닙니다. 더 맛있다구요. ㅋ

 

군산으로 가는 길이었는데 먹다가 다시 돌려서 더 사먹고 싶었는데 이미 출발한지 꽤 된지라 돌리지는 않았어요. 만약 거기서 출발하지 않고 먹고 출발했다면 저의 몸 속에 지방으로 더 축적시킬 수 있었는데 다행이네요. 하하

 

 

이거슨 고기 통만두의 속인데요. 통만두는 고기만두도 충분히 맛 있었습니다. 간장을 많이 뿌려서 그런건가? ㅎ 그래도 서춘옥 달인 왕만두 본점을 찾아서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서춘옥 달인 왕만두를 찾기위해서 많이 노력했었는데... 서신점이 사라져서 정말 슬퍼요. 만약 서신동에 있었다면 일주일에 한번은 만두를 먹었을 것 같은데 멀어서 자주 가지는 못하네요.

 

여러분들도 만두가 먹고싶으면 서춘옥 달인 왕만두에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서춘옥 달인 왕만두 짱짱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