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전북 전주 하가지구] 놀부 부대 찌개 - 계란후라이 무한리필, 놀이방

Developer JS 2024. 8. 29. 14:13
반응형

농부보쌈부대찌개김치찜

 

급 부대찌개가 너무 먹고싶었습니다. 옛날에 자주 갔었던 놀부 부대찌개가 생각이 나서, 하가지구에 있는 놀부 부대찌개로 향했어요.

놀부보쌈 메뉴

 

하가지구의 할리스 건물 2층에 있는 놀부 부대찌개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어느새 보쌈도 판매하는 곳이 되었네요.

 

오뎅볶음

 

밑반찬으로 주신 오뎅볶음이에요. 오뎅볶음은 어디서나 배신을 하지 않는 것 같아요. 무난합니다.

콩나물 볶음

 

오뎅볶음과 마찬가지로 배신하지 않는 콩나물 무침입니다.

 

잡채

 

잡채도 무난했어요. 

 

샐러드

 

당연히 샐러드도..

 

음식의 주문은 각 테이블마다 배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하면됩니다. 요즘은 물같은 것도 키오스크를 통해서 주문을 할 수 있어서 편리한 것 같아요. 집에 갈때도 좀 편해진 것 같구요.

 

 

대망의 부대찌개입니다. 허연 사골국물에, 하얀치즈와 노란치즈가 있고, 안에 햄사리들이 얼핏 보이네요. 제가 정신이 없어서 여기까지 밖에 못 찍었어요..

 

그런데 여기 정말 괜찮았습니다. 애기들 놀이방도 있어서 애기와 함께 오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또 가면 더 자세히 올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